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너만알기! 원세조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fn7uxg3re3xm 2020. 10. 21.

안녕하세요!@먀리뀨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저의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면서 보냈나요? :-)바로 다뤄볼 주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yle="text-align: center;"> 그나저나 사실저두 #원세조 #원세조 쿠빌라이 #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럼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하렵니다.

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원세조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확장된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원세조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홀필렬(忽必烈).
원나라의 황제.
타뢰(拖雷)의 아들이고, 헌종(憲宗, 蒙可汗)의 동생입니다.
헌종 원년(1251) 황명을 받들어 막남(漠南)을 다스렸고, 금련천(金蓮川)에 부(府)를 열었다.
3년(1253) 관중(關中)을 봉지(封地)로 받았습니다.
같은 해 운남(雲南)으로 진군했습니다.
다음 해 대리(大理)를 멸망시켰다.
관중으로 돌아와 염희헌(廉希憲)과 허형(許衡) 등을 기용하여 학교(學校)를 부흥시켰다.
8년(1258) 명령을 받아 송나라 악주(鄂州)를 공격했습니다.
다음 해 9월 악주에서 헌종이 죽은 소식을 들었다.
11월 가사도(賈似道)와 화약(和約)을 맺은 뒤 철병하여 북으로 돌아왔다.
다음 해 3월 개평부(開平府)에서 대한(大汗)의 자리에 올랐고, 비로소 연호 중통(中統)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유병충(劉秉忠)과 허형을 시켜 관제(官制)를 제정했습니다.
당시 어린 동생 아리불가(阿里不哥)가 막북(漠北)과 중아(中亞) 제왕(諸王)의 옹호를 받아 화림(和林)에서 대한에 올랐다.
세조가 출병하여 격파했습니다.
3년(1262) 제남(濟南) 이단(李璮)의 반란을 진압했고, 대번(大藩)의 자제들이 병민(兵民)을 장악하는 제도를 철폐했습니다.
5년(1264) 연호를 지원(至元)으로 고치고, 도읍을 연경(燕京)으로 정했으며, 몽고(蒙古)가 개국한 이래 제후들의 세수(世守) 제도를 폐지했습니다.
8년(1271) 유병충의 의견을 받아들여 국호를 대원(大元)으로 고쳤다.
10년(1273) 송나라 양번(襄樊)을 격파했고, 다음 해 백안(伯顔)을 보내 송나라를 멸망시키도록 했습니다.
13년(1276) 송나라가 항복했습니다.
16년(1279) 송나라의 남방의 잔여 세력들도 소멸하여 통일을 완수했습니다.
23년(1286) 사신을 강남(江南)에 보내 인재를 구하고, 남인(南人)을 대거 기용했습니다.
그러나 몽고 제왕(諸王) 해도(海都) 등이 연이어 반란을 일으켜 여러 해 동안 전쟁이 이어졌다.
이아(伊兒), 흠찰(欽察) 등 한국군주(汗國君主)들과 대한(大汗)의 관계가 날로 소원해졌다.
만년에 일본(日本)과 안남(安南), 조왜(爪哇) 등을 침공했지만 모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31년 정월 병사했습니다.
몽어존호(蒙語尊號)는 설선황제(薛禪皇帝)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원세조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원세조 쿠빌라이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이상 먀릭크 드립니다.씨유레이러~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