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정식으로! 항아리 정의해보자~

by fn7uxg3re3xm 2020. 10. 21.

반갑습니다!@마릭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저의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ㅁ세상이 깨끗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바로 얘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그거알아요? 저두 #항아리 #항아리 #욕망의항아리 를 매번 궁금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이제 속초 항아리물회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항아리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새로운 내용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항아리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그릇의 아래위가 좁고 배가 불룩 나온 모습입니다.
한민족(漢民族) 사이에 발생한 한문자인 호(壺)도 바로 항아리의 형상을 본떠서 만들어졌다.
입 ·목부분의 특징에 따라 입큰항아리[廣口壺] ·목긴항아리[長頸壺] ·목짧은항아리[短頸壺]로 나뉜다.
옛날부터 넓은 지역에 걸쳐 써왔으나, 토기 발명 이후 최초로 만들어진 것은 아래보다 위가 약간 벌어진 주발 모양의 옹기뿐이었으며, 항아리가 만들어진 것은 그보다 나중이었다.

이번포

스팅은 항아리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항아리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욕망의항아리 먀리꾸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