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면된다! 싼거 사도 될까? 라거 ㅋㅋㅋㅋㅋ

by fn7uxg3re3xm 2020. 10. 18.

반갑습니다:ㅁ마리꾸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의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오.!날씨가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제 다룰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근데 사실저두 #라거 #라걸 #라건아 가 무엇인지 가끔

가다 궁금했어요.이웃님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바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칼 라거펠트 시작합니다.

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라거이지요.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확장된 데이터를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라거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 찾으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저희 먀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저장’을 뜻하는 독일어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저온에서 일정기간 숙성시킨 맥주를 일컫는다.
15세기 초반 독일에서 처음 만들어진 걸로 알려져 있고, 19세기 냉장기술의 발달과 함께 대량 생산이 가능해지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상면발효맥주에 비해 부드럽고 목 넘김이 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널리 애용하고 있는 라거는 페일 라거(pale lager)이며, 보크(bock), 필스너(pilsner) 등도 라거의 종류에 속합니다.

이 포스팅은 라거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라걸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라건아 마리끄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바이~

칼 라거펠트

 

라거

 

오비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