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도 궁금해? 호소카와 가라샤 해결방법

by fn7uxg3re3xm 2020. 10. 18.

반가워요!!먀리크 이에용.이번에도 저희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유.:-)세상이 청정한게 너무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어떤일 하고 보내시나요?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봅시다 :ㅁ

t-align: center;"> 오맞다 사실저도 #호소카와 가라샤 # # 를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호소카와 가라샤이지요.이 글이 생각해보면 쓸쓸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란다.혹여나 이런 느낌이 난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호소카와 가라샤이지요.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호소카와 가라샤는 1563년 아케치 미쓰히데의 셋째 딸로 에치젠 국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미쓰히데는 오다 노부나가의 가신이었는데, 가라샤는 노부나가의 중매로 호소카와 다다오키의 정실이 되었다.
미쓰히데는 1582년 ‘혼노지의 변’을 일으켜 오다 노부나가를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정벌군에게 패배하여 죽었다.
이로 인해 가라샤는 주군을 배신한 반역자의 딸이 되었다.
호소카와 가문에서는 가문의 존속을 위해 가라샤와 인연을 끊고 추방해야 합니다고 주장했지만, 부부 금슬이 좋기로 유명했던 다다오키는 그녀를 단고 국에 격리하고 가두는 정도에 그쳤다.
가라샤는 2년의 유폐생활 뒤 오사카의 호소카와 저택으로 돌아왔지만, 그녀의 부재 기간에 남편 다다오키가 여러 명의 첩을 두면서 부부 사이가 점차 벌어지게 되었다.

이번포스팅은 호소카와 가라샤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먀릭크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