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컬쳐 잘모르겠죠? 홍범도 너무 좋은데?

by fn7uxg3re3xm 2020. 10. 16.

하이용^^마리크 이에요.또한번 마이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클린한게 너무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면서 보냈나요? :-ㅁ오늘 얘기할 토픽은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ㅇ

text-align: center;"> 흠... 사실 저동 #홍범도 #봉오동 전투 홍범도 #홍범도 김좌진 가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서칭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이제 영화 봉오동 전투 홍범도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홍범도입니다.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허무한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GG치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혹시 이런 망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살아가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홍범도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다이렇게 마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항일투사.
평북 자성(滋城) 사람.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 갑산으로 이사, 머슴·사냥꾼·광산노동자로 어렵게 생계를 이었다.
1907년 9월, 일제가 <총포 및 화약류 단속법>을 공포하여 포수들의 총을 회수하려 하자, 차도선(車道善)·태양욱(太陽郁) 등과 함께 산포대(山砲隊)를 조직, 갑산·삼수·혜산·풍산 등지에서 유격전을 벌였다.
한일합방 후 만주로 건너가 독립군 양성에 힘쓰다가, 3·1운동이 일어나자 대한독립군 총사령이 되어 최초로 국내진입작전을 폈다.
20년 6월, 봉오동전투에서 독립군 최대의 승전을 거두었으며, 10월의 청산리전투에서도 빛나는 전과를 올렸다.
뒤이은 일본군의 토벌작전으로 대한독립군을 이끌고 다른 무장독립군 부대와 함께 노령 자유시(自由市)로 이동했습니다.
자유시참변 이후 이르쿠츠크로 갔으나 얼마 후 다시 연해주 지방으로 돌아왔고, 43년 중앙아시아의 카자흐스탄에서 사망했습니다.
홍범도는 한국 무장독립전쟁사상 손꼽히는 명장이었으며, 시베리아와 만주일대의 한인에게 많은 감명을 준 뛰어난 항일투사였다.
1962년 대한민국 건국훈장 대통령장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홍범도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봉오동 전투 홍범도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홍범도 김좌진 먀리꾸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