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장미 전쟁 ㅋㅋㅋㅋ

by fn7uxg3re3xm 2020. 10. 16.

하이용:-ㅁ마리크 입니다.반갑게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세상이 화창한게 너무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며 보냇나요? :-ㅁ여기서 이야기할 메인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즈아 :)

아하!! 근데 저두요 #장미 전쟁 #나나의 장미 전쟁 #무차별 연기대전 장미전쟁 에 관하여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잇님들 행복에 제가 한번더 알아냈어요!자이제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장미 전쟁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우울한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포기하려고 고민하는 당신에게 살아야만할 확고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언젠가 이런 상상이 든 적 있나요?난 지금 무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장미 전쟁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딱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여기 먀리뀨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프랑스는 헨리 5세와의 전투였던 아쟁쿠르 전투에서 대부분의 종친 및 대귀족들이 사망하자 샤를 7세 때부터 쉽게 왕권을 강화할 수 있었으나 잉글랜드의 경우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백년 전쟁 후 영토가 축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종친 및 대귀족들은 거의 살아 있었기에 이들은 서로의 영토를 둘러싸고 부딪칠 수밖에 없었으며, 왕권에 대한 다툼도 예외는 아니었다.
게다가 백년 전쟁 후 돌아온 병사들 중 농토로 복귀하지 못한 자들은 무리를 지어 종친과 대귀족의 수족 역할이나 사병으로 전락했습니다.
이것이 잉글랜드가 왕권을 강화하기 위해 겪어야 할 마지막 과제였다.
물론 이러한 과제는 종친 귀족들이나 대귀족들에게 국한된 것이지 일반 국민들과는 무관한 것이었고, 이들 왕실 귀족들도 자신의 권력을 전쟁 후 국민의 신뢰를 받기 위해서는 국민들과 엄정한 중립을 지켜야 할 형편이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잉글랜드 왕이던 헨리 6세가 1440년에 이튼 칼리지(Eton College)의 설립과 케임브리지 대학 내 킹스 칼리지(King's College)의 웅장한 예배당을 건립합니다가 파산했고, 1453년경에는 그의 외조부인 프랑스의 샤를 6세의 혈통 때문인지 정신 이상의 증세마저 보이게 되었다.
이때 헨리 6세의 조카벌인 요크 공이 워릭(Warwick : 국왕 제조자란 별명을 가진 자)의 지지하에 헨리 6세를 감금하고 요크가의 19세된 젊은 에드워드 4세(1461~1483년)로 등극하게 되었다.
에드워드 4세 집안은 에드워드 3세의 다른 아들의 줄기로서 흰 장미 문장을 쓰는 가문이었고, 앞서 감금된 헨리 6세도 에드워드 3세의 아들로 붉은 장미 문장을 쓰는 랭커스터 가문의 자손이었다.
이로써 두 장미 문장을 쓰는 왕실 집안의 추종자들과 이들을 따르는 사병들 간의 싸움이 시작되었기에 이를 '장미 전쟁'이라 부르게 되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장미 전쟁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나나의 장미 전쟁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무차별 연기대전 장미전쟁 마리끄 였습니다.씨유레이러~오늘도 여기까지